본문 바로가기

베스트라이프

교육닷넷 이러닝 인터넷 동영상강의 홈페이지 솔루션 판매 (소스코드 제공)

반응형

교육닷넷 이러닝 동영상강의 홈페이지 솔루션 판매합니다.(소스코드 제공되며 자체 커스터마이징 가능함)

이러닝 서비스를 위한 인강사이트 구축 운영하고 싶다면, 이번 기회에 최고의 솔루션을 부담없는 비용으로

구입하셔서 멋진 인강서비스와 회원 등 유치 및 매출을 차곡 차곡 올리시면 회사는 멋지게 발전 할 것입니다.


인강홈페이지 솔루션판매 - 교육닷넷 솔루션 -



교육닷넷에서 이번 코로나19 바이러스 사태가 지속됨에 따라서...

어려운 자영업자 및 소상공인 여러분들을 위해 이러닝 동영상강의 홈페이지 솔루션 소스코드 포함된 상품을 판매합니다.


- 1도메인에서만 인강사이트(인강홈페이지) 운영하시는 조건입니다.(구매하신 순간부터 법적인 동의를 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 1개 이상의 도메인(서브도메인 포함) 에서 운영은 문의상담 해주세요.

- 이러닝 동영상강의 홈페이지 솔루션 판매 관련건은, 2020년 6월 6일 토요일 부터 법적인 적용이 시작됩니다.

- 전체 소스코드 제공되므로, 원하시는 방향으로 자체 커스터마이징 하시면 됩니다.

- 설치는 자체 독립서버 등에 알아서 설치 운영하시면 됩니다.

- 스트리밍은 유튜브나 비메오 등의 스트리밍 서버를 이용하여 영상주소를 입력하는 방식으로 제작되어 있습니다.(다른 형태로의 변경은 자체 커스터마이징 하시면 됩니다.)


※ 이러닝 홈페이지 솔루션(소스코드포함) 판매가 : 700만원(현금가) - 신용카드 결제(X) -

※ 구매문의 상담전화 : 010-2037-1497 (교육닷넷 대표전화)


※ 교육그룹 실제 운영중인 인강사이트 ※

. 에듀미랜드 http://land.edume.co.kr (공인중개사 인강전문 사이트)

. 에듀미랑 http://lang.edume.co.kr (한자한문 인강전문 사이트)


- 위 사이트들과 동일하게 바로 운영하셔도 되며, 자체 개발자 또는 수정할 수 있는 개발사가 있다면 자체 커스터마이징 하셔서 운영하셔도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