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교육닷넷 이러닝솔루션으로 구축한 『한자지도사』 인강홈페이지:)

반응형

한자한문지도사 3급 및 아동한자지도사 인터넷강의 와 강의교재 서비스 사이트 『한자지도사』

한자지도사 사이트는...

한자지도사 자격증 시험대비 인터넷강의와 강의교재를 서비스 하는 전문사이트 입니다.

이번에...

교육닷넷 (www.kyo6.net) 이러닝솔루션 즉, 인터넷강의 홈페이지 구축하는 솔루션을 통해서

한자지도사 인터넷 동영상강의 서비스 홈페이지를 3일만에 구축하였습니다.


회원가입 중에서...

네이버 로그인 및 회원가입 하는 "네아로" 서비스가 아주 편하게 되었구요...!

단, 네아로는 네이버에 신청하는 절차가 다소 복잡하기 때문에... 어지간히 컴퓨터를 잘 다루지

못하시는 분들은... 신청하여 승인받기 쉽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교육닷넷 이러닝솔루션은...

네아로 로그인 및 회원가입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네요!! 감사... 감사....ㅎ


교육닷넷 솔루션은...

비메오 스트링 영상을 등록할 수 있도록 솔루션이 편리하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관리자모드에서는...

쇼핑몰 설정 그리고, 회원관리, 이벤트관리, 배너관리, 재고,판매,주문 등의 관리 및

상품등록, 강의등록, 교재등록, 패키지상품 설정 등이 있으며...


교재는...

일반출판교재 판매와 PDF파일교재 판매를 별도 등록할 수 있고 판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강의 단과강의 등록 및 패키지강의 설정등 상품 구분에 따라서 편리하게 클릭몇번으로 패키지 구성 할 수 있어요.


여러분들이 가장 부담되는...

상품이미지나 홈페이지 메인의 이미지 등록등을 위젯을 통해 마우스버튼 한두번 클릭으로 이미지등을 아주 편하게 등록하여 홈페이지를 더욱 더 멋지고 세련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메인홈피의 기본틀에서 조금씩 변경하는 것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번 교육닷넷 이러닝 솔루션이 아주 아주 맘에 듭니다.


특히, 내강의실에서 강의를 시청하는 수강회원들의...

강의수강 진행상태와 첨부파일 다운로드 유.무 등을 관리자모드에서 손쉽게 확인가능합니다.


각종 게시판, 이벤트, 출첵, 포인트 등 여러분들이 필요로 하는 기본적인 모든 것들이 전부 제공되고 있어요.

단, 기본틀에서 아주 다르게 틀을 바꾸는 것은 안되구요... 이를 이용 즉, 커스터마이징을 하고자 한다면...

교육닷넷 이러닝 솔루션(소스코드)을 구매하시면 가능합니다. (단, 구매비용은 교육닷넷 문의상담 전화하세요)


여튼,,,,

이번에 교육닷넷 이러닝 솔루션을 가지고....

인터넷강의 사이트 홈페이지를 완벽하게 구축할 수 있어서 너무 좋구요.


신용카드결제등은 카드결제대행사 ... 

이니시스, LG, 네이버 등의 카드결제 실시간계좌이체 등이 전부 등록하기 편리하게 되어 있어서 결제대행사에

가맹점 신청만 해두시면 된다는 것 알고계시면 되겠네요.


여러분들께서도...

인터넷강의 서비스를 위하여 인강홈페이지를 저렴한 비용(임대)으로 구축하셔서 많은 매출을 올려보시기 바랍니다.

사업의 성공 비결은.... 홍보마케팅입니다.

교육닷넷 이러닝 솔루션은 네이버 다음 포털사이트에 노출이 너무 잘되기 때문에.... 오픈하자 마자 유입량이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고 있습니다. (더불어 인터넷 홍보 마케팅도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 한자지도사 http://jidosa.edume.co.kr  *

* 교육닷넷 http://www.kyo6.net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