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제주하르방투어 제주관광지 입장료 후불제 할인입장권 무료다운방법 및 사용방법 #제주여행 #하르방투어 #제주할인권

반응형

 

※ 제주하르방투어 제주관광지 입장료후불할인권 무료다운방법 및 사용방법 안내합니다. ※

제주할인권 신청하시면 카카오톡 어플에 문자전송 됩니다.

(즉, 별도의 어플을 다운 받으실 필요가 없습니다)

먼저, 제주하르방투어 ( www.trendworld.kr ) 홈페이지 접속방문 하세요.

* 제주관광지 입장료 후불할인쿠폰(=바코드) 전송은...

-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입력한 휴대폰 번호에 문자전송 됩니다.

 

 

* 제주할인쿠폰(=바코드) 사용방법은...

- 휴대폰에 전송된 문자메세지의 할인쿠폰을 화면에 띄워서 입장하는 관광지 매표소 직원에게 제시하면 됩니다.

* 제주할인권 신청시 입력한 인원수 보다 더 적은 인원이 입장하는 경우는...

- 매표소 직원에게 입장하는 인원을 말씀하시면 직원이 인원확인 후 입장하는 인원수에 맞춰서 할인결제 합니다.

* 제주할인권(=바코드)은 사용하지 않으면 결제금액 발생이 없습니다.

* 제주할인권은 대표 1인이 1개만 무료다운 받으시면, 할인대상 제주관광지들 전부 할인결제 입장합니다.

* 제주할인권을 지참하지 않고 입장하는 경우는 정상가격(할인없음)에 결제하고 입장하게 됩니다.

- 그렇기 때문에,,, 제주관광객들은 사용하든 사용하지 않든간에 무조건 무료다운 받아서 여행을 다니고 있습니다.

- 여행다니다가 관광지 입장하는 경우에는...

할인쿠폰 제시하고 할인결제 입장하면 되므로, 제주여행 알뜰관광쿠폰 입니다.

* 제주도 여행의 모든 것! 제주하르방투어 ( www.trendworld.kr )

* 제주도 여행상담 전용전화 : 010-7924-6202 (24시간 365일)

* 제주쿠폰등에 대해 궁금하시면 언제든지 전화상담 하세요.

※ PC 또는 스마트폰에서 후불할인권 무료다운 받으시거나, 선불할인권 구입하시면 되겠습니다!

 

 

제주도 관광지 입장료 할인쿠폰 제주여행 전문 홈페이지

하르방투어 ( http://www.trendworld.kr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