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스트라이프

[3.19] 제주 무늬에깅 포인트 오늘자로 74번째 포인트 등록 #등낚골 #제주무늬에깅 #에깅포인트 #74번째포인트

반응형

2021년 3월 19일 금요일자 제주무늬에깅 포인트 74번째 포인트가 등록되었습니다.

74번제 제주무늬에깅 포인트 부터는...

제주 용담해안도로 갯바위 무늬오징어 에깅 포인트를 등록하고 있습니다.

용담해안도로 포인트 갯수로는 대략 20개정도 되지만,,, 지도 이미지 갯수는 10개 전후로 나올 듯 합니다.

무늬오징어와 한치 포인트는 용담해안도로 갯바위에 집중되어 있기 때문에...

제주시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시즌이 되면 용담 해안도록 갯바위에서 에깅하시면 좋습니다.

 

등낚골 무늬오징어 에깅 포인트 넘버가 #80번이 되면, 등낚골 회원레벨3 등업비용이 현재 등업비용x2배가 됩니다.

어차피 포인트 확인하기 위해 들어오신 회원님들께서는 고민하지 마시고 이 글을 읽으시면 바로 등업하세요!

여러분들이 알고 계시는 포인트 보다는 훨씬 더 많은 포인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포인트라는 것은 머릿속에 담겨 있기는 하지만,,, 자주 가는 지역이 아니면 포인트가 어디인지 알 수가 없지요!

특히, 육지에서 제주 무늬에깅 하시려는 분들은... 필히 지금 레벨업 하셔요!

레벨업 비용은 최고치로 올라가게 구분되어 있습니다.

 

80번째 x2배

100번째 x4배

105번째 x6배

110번째 x8배

115번째 x10배

120번째 x15배

.....

 

이러한 레벨업 구조로 구분되어 있기 때문에... 차후 100번째가 넘는 경우에는... 레벨업 하고 싶어도 비용때문에 레벨업 하기 힘든 구조입니다.

즉, 포인트를 너무 많은 사람들에게 오픈하는 것은 서로간에 많은 불편함과 부담감이 있기 때문에... 포인트 갯수가 늘어날 수록 레벨업 비용을 기하급수적으로 올리는 것이 맞는 것입니다.

낚시를 자주 즐기시는 앵글러 분들이라면 포인트에 대한 중요도를 가장 크게 생각하실 것입니다.

 

포인트는? 너무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으면 포인트라고 하기엔 그렇답니다. (많은 분들이 왔가 갔다 하면 물고기가 잘 안잡히죠)

포인트는? 일부 몇몇 분들만 진정한 낚시를 즐기고, 생선을 구하기 위한 포인트여야 합니다. (누구나 다~ 상주해 있으면 포인트라고 하기엔 그렇죠)

포인트는? 물어보는 것도, 알려주는 것도 아니고,,,, 본인 스스로가 낚시를 좋아한다면 포인트를 개척하는 것도 하나의 즐거운 낚시 입니다.

포인트는? 내가 서있는 곳이 포인트이고, 남이 서있는 곳은 포인트가 아닙니다. (즉, 스스로가 진정한 나만의 냉장고 포인트를 개척해야 하는 것입니다) 

 

* 추신 : 등낚골 쥔장이 포인트 알아내는데 들어간 비용과 시간이 엄청납니다. 그러한 비용을 여러분들은 고작 레벨3 등업비용으로 즐기시고 계시는 것입니다. 세상에 이렇게 좋은 일이 어딨단 말입니까? 안그런가요?? (등낚골 쥔장은 여러분들만의 포인트 1곳을 1만원에 매입하고 있습니다.(쥔장이 모르는 포인트) 그런데, 등낚골 쥔장은 단돈 몇푼에 수십곳 이상의 포인트를 제공하고 있는데 말이죠..ㅎㅎ)

 

 

이도 저도 힘들고 귀찮고 하시면....

등낚골 레벨3 회원등급으로 등업하시면 되는 것입니다. (뭐~ 고민할 깜도 되지 않는 부분이죠...ㅎ)

 

오늘도 안낚, 즐낚, 어복충만한 낚시 하셔요!

 

* 등낚골 http://pro.jejudoin.co.kr

 

등낚골 (제주 여행 등산 낚시 골프)

등산 낚시 골프 동호회 모임 커뮤니티 제주 여행 한라산 올레길 오름 제주등산 등산복 등산화 루어낚시대 갯바위낚시 워킹낚시 선상낚시 바다낚시 제주낚시 제주시 서귀포 넙치농어 무늬오징

pro.jejudoin.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