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한자진흥회 2급 한자 동영상강의 전문 홈페이지 '진흥회 한자강의' #진흥회 #한자강의 #한자시험

반응형

 

한자교육진흥회 한자실력급수 한자시험 대비 동영상강의 전문 홈페이지 "진흥회 한자강의" 입니다.

진흥회 급수배정 한자시험 준비하시거나 도전하시는 수험생들은 진흥회 한자강의 홈페이지 무료가입(네이버 아이디 가입가능) 편리하게 하시고, 준비하시는 급수한자 동영상강의 수강신청 하셔서 시험공부 시작하세요.

혼자서 기출문제만 풀어보면서 공부하는 것 보다는 한자강사님의 강의를 시청하면서 한자공부 하시면 훨씬 더 재밌고, 머리속에 한자가 쏙쏙 들어오구요~ 시험에서 합격을 단번에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깁니다.

 

* 진흥회 한자강의 http://hanja2.edume.co.kr 

 

진흥회 한자강의✔

진흥회 한자강의,어학,강의,교재,추천,인터넷강의,동영상강의,사이트,홈페이지,인터넷서점,한자,한문,중국어,내신중국어,명심보감,부수한자,한문특강,상용한자,한자급수시험,아동한자지도사,

hanja2.edume.co.kr

 

진흥회 급수배정한자 동영상강의 2급 시험대비 한자급수강의를 안내해드립니다.

한자교육진흥회 한자실력급수자격시험 2급 배정한자 동영상강의

. 강사 :  박지은

. 수강료 : 10,000원 (1일 24시간 기본수강료)

. 수강일 : 최장365일 (수강기간 자유선택)

. 강의교재 : 별도구매 (PDF교재)

. 강의형태 : 급수배정한자강의 : (이론(배정한자) + 유형별학습 + 기출문제)

 

* 진흥회 2급 한자강의 홈페이지 바로가기 → [ 이곳클릭 ] *

 

위 한자 동영상강의는?

강의 수강기간을 여러분들이 선택하셔서 선택하신 수강기간에 대한 수강료를 결제하는 방식입니다.

즉, 수강기간 선택제 강의라는 뜻이죠! (신용카드/실시간계좌이체/무통장입금) 결제가능합니다.

위 수강기간별 선택옵션에 대한 수강료를 확인하세요!

해당 수강기간 선택제 온라인강의는?

짧은 시간동안 많은 강의를 시청하면서 시험공부 하실 분들께 적극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일반적인 수강기간 고정제 한자 동영상강의를 신청하시고 공부하실 분들께서는...

아래 수강기간 고정제 한자강의 전문 홈페이지 에듀미랑 한자강의 사이트에서 수강신청 하시어 공부하시면 좋습니다.

에듀미랑 한자강의 전문 홈페이지는? 일반적인 동영상강의 서비스 형태인 수강기간 고정제 강의서비스 사이트 입니다.

한자강사와 강의 그리고, 교재는 전부 동일합니다. (모든 사이트를 교육그룹 회사에서 운영하는 사이트 이기 때문입니다)

단, 수강기간에 대한 결제 방식만 다를 뿐입니다. 여러분들께서 원하시는 형태의 강의사이트에서 네이버 아이디로 회원가입 및 로그인 하셔서 강의수강하시면 좋습니다. 강의교재는 PDF파일 교재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 후 다운받은 후 프린트 하시거나 프린터가 없으시면 USB에 담아서 근처 문구점이나 오피스 가셔서 출력 및 제본을 하시면 좋습니다)

 

* 에듀미랑 http://lang.edume.co.kr 

 

에듀미랑✔

에듀미랑,어학시험,어문회,검정회,진흥회,상공회의소,한자강의,한자교재,추천,인터넷강의,동영상강의,사이트,홈페이지,인터넷서점,한자,한문,중국어,내신중국어,명심보감,부수한자,한문특강,

lang.edume.co.kr

 

에듀미랑 한자강의 전문 홈페이지에는?

어문회 / 검정회 / 진흥회 / 상공회의소 / 내신중국어 / 부수특강 / 한자한문특강 / 명심보감 / 중국어회화 / 계리직한자강의 등 다양한 한자 한문 공부 및 시험을 위한 강좌들이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께서 필요로 하는 또는 공부하고자 하는 동영상강의를 수강신청 하셔서 공부하시면 좋습니다.

 

 

에듀미랑 어문회 한자강의 1년 종합반 패키지 강좌 -50% 할인이벤트도 진행중에 있습니다.

어문회 한자급수시험 공부 및 한자교양 공부를 하고자 하신다면, 적극 추천해드리는 강좌 입니다.

 

교육그룹은...

수험생 여러분들의 합격을 적극 응원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