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신상품] 메이저크래프트 EGIZAUST 5G (에기자우스트 5G) 가성비 에깅로드 #메이저크래프트 #에기조스트 #에깅로드 #무늬오징어 #등낚골

반응형

차세대 에깅로드,

(EGIZAUST 5G) 에기조스토 5G 등장! 

"로드가 이목을 조작 해 준다"그런 마음대로 사키를 조종 본격 에깅 롯드. 

로드의 흔들림을 최소화 것을 철저히 추구 한 새로운 구조 공백 'R360 구조」를 채용. 

또한 팁부 경량 카본 프레임 SIC 가이드를 채용하고 있기 때문에 팁으로부터 버트까지의 떨림이 감소했습니다. 

그로 인하여 캐스트시의 실 빠짐이 좋고 비거리 향상에 기여 용상시의 치우침도 감소하고 있기 때문에 마음대로 사키를 조종 할 것입니다. 

에깅에 더 집중할 수 에기조스토 5G 차세대 에깅을 즐겨 주었으면한다.

 

[ROD SPEC]

 

ML,M 시리즈와 솔리드 팁 시리즈 스펙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필자는 개인적으로 ML 스펙의 에깅로드를 아주 좋아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현재, 필자가 사용중인 올림픽 16 슈퍼카라마레티 832LML 에깅로드 입니다.

말랑하고, 쫀득하고, 가볍고 기타등등 액션 넣는데 가장 좋은 로드이고,, 탄탄하고 말랑한 것이 최곱니다.

현재, 올림픽 로드 832LML 스펙은 16시리즈에만 있습니다. (17 AT 시리즈에는 긴 로드만 있네요!)

 

 제주 무늬오징어 에깅 동호회 커뮤니티 '등낚골'

#등낚골 홈페이지 http://pro.jejudoin.co.kr 

 

등낚골 (제주 여행 등산 낚시 골프)

등산 낚시 골프 동호회 모임 커뮤니티 제주 여행 한라산 올레길 오름 제주등산 등산복 등산화 루어낚시대 갯바위낚시 워킹낚시 선상낚시 바다낚시 제주낚시 제주시 서귀포 넙치농어 무늬오징

pro.jejudoin.co.kr

 

오늘도 안낚, 즐낚, 어복충만한 낚시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