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깅 동쪽방면 포인트 탐사출조(3수히트) #등낚골 #제주무늬오징어에깅 #에깅포인트 #탐사출조 #정기출조

반응형

2022년 4월 24일 일요일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깅 낚시 산북에깅 동쪽방면 에깅포인트 탐사출조 하였습니다.

오늘은 등낚골 운영자의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깅 4월 정기출조 마지막날 입니다.

 

최근 무늬오징어가 잘 올라오는 에깅포인트의 반대편쪽의 포인트 탐사를 위해서 출조하였구요!

자리를 잡기 위해서 낮에깅부터 일찍이 자리하고 에깅을 시작하였습니다.

낮에깅을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사이즈 좋은 무늬오징어 1수 올렸습니다.

그리고, 맞바람이 부는 상황이 발생하여 뒤쪽의 지점에 위치하여 캐스팅 한 다음,,,

물이 엄청나게 빨리 가는 상황이라~ 드리프트 액션을 시전했더니,,, 사이즈 좋은 무늬오징어 1수 히트되었습니다.

이렇게 하여,,, 낮에깅에서 사이즈 좋은 2수의 무늬오징어를 히트했습니다.

에기는,,, 블루색상의 케이무라 에기를 사용했어요.

(운영자는,,, 바닥스테이 액션을 절대 하지 않습니다. 무조건 샤크리 액션으로 무늬오징어를 잡아 올리고 있어요! 그래서, 완전 큰 사이즈 3kg 오버사이즈는 잘 잡아 올리지 않습니다. 3키로오버 사이즈는 바닥스테이 액션을 시전해야 가능함)

샤크리 액션을 배우고 싶으신 분들께서는,,,, 제주에깅스쿨 (등낚골 홈페이지에서 확인) 에서 액션을 지도해드립니다.

낮에깅에서 2수의 사이즈 좋은 무늬를 히트 후, 해참이 되면서,,, 끝바리 쪽으로 이동하여,,, 캐스팅 한 결과,,, 1번의 캐스팅에 또, 사이즈 좋은 무늬오징어 1수를 히트했습니다.

최근 무늬산란시즌이 되면서~

사이즈 좋은 무늬오징어들이 올라오기 시작했네요!

여러분들께서도,,, 꾸준히 출조하시면,,, 무늬오징어 잘 잡으실 수 있습니다.

늘~ 안낚하세요!

 

등낚골 http://pro.jejudoin.co.kr 

 

등낚골 (제주 여행 등산 낚시 골프)

제주도 등산 낚시 골프 여행 동호회 모임 커뮤니티 제주여행 한라산 탐방 올레길 오름 제주등산 등산복 등산화 루어낚시대 갯바위낚시 워킹낚시 선상낚시 바다낚시 제주낚시 노하우 제주시 서

pro.jejudoin.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