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제주도 무늬오징어 산북에깅 아침해참 에깅출조 무늬1수 히트(등낚골) #등낚골 #제주낚시여행 #무늬오징어 #산북에깅 #제주에깅동호회 #아침해참

반응형


2022년 7월 22일 금요일 입니다.
오늘은 새벽바람이 시원해서, 바다수온도 떨어졌을 듯 하여, 아침해참 에깅을 출조했네요.
그 동안 새벽에깅만 출조했는데…
역시 새벽타임에는…
무늬오징어 손맛보기 쉽지가 않더라구요!

하긴 저녁해참에깅에서도 무늬가 잘 올라오지 않는 상황인데, 새벽에깅애서~ 무늬가 쉽게 올라오지 않을 듯 합니다~ㅎ

아침해참에깅 출조하여,,
제주시 산북권 갯바위 에깅 포인트 도착했는데.. 파도가 장난이 아니었네요!
바람은 거의 없었는데~ 파도가 심해서, 파도에 바지가 젖기도 했습니다. (미운 파도..ㅋ~)

여튼 에깅포인트는..
마침 물이 잘 가는 타임이라서~
무늬오징어가 최소한 한마리는 올라올듯한 분위기 였습니다.

물이 잘 흐를 때, 열심히 흔들었더니..
역시나~ 무늬가 에기를 탐해주었네요!
그런데,,,
이게 무슨일 입니까~ 발 밑까지 와서,,, 무늬를 랜딩하려는데, 파도가 갑자기 들이닥쳐,, 에기가 조개껍질에 갈리면서~ 뒤집어 지더니, 무늬오징어가 자동방생 되어버렸네요~ㅠㅠ
간만에 본 손맛이었는데~ㅋㅎ


그렇지만, 무늬오징어가 범위를 쉽게 벗어나지 않을 듯 하여, 다시 심기일전 하고, 불꽃 캐스팅… 저킹을 한 결과~ 에기를 따라왔는지..
바로 앞에서 에기를 꽉! 물어주네요~ 이야호!!!

역시, 놓친 무늬를 다시 잡았을때,,, 그 희열은 말로 다 할 수가 없겠습니다. ㅎㅎㅎㅎ

그 이후로는…
물도 죽고, 바람도 거세지고, 해도 떠오르고, 입질도 없어서~ 바로 복귀했습니다.

가끔은…
아침해참에깅에서~
무늬오징어가 올라오는 경우가 종종 있네요!
역시 무늬손맛은…
아침 또는 저녁 해참에깅에서 맛볼 수 있네요!

늘~ 안낚하세요.


등낚골 http://pro.jejudoin.co.kr

등낚골 (제주 여행 등산 낚시 골프)

제주도 등산 낚시 골프 여행 동호회 모임 커뮤니티 제주여행 한라산 탐방 올레길 오름 제주등산 등산복 등산화 루어낚시대 갯바위낚시 워킹낚시 선상낚시 바다낚시 제주낚시 노하우 제주시 서

pro.jejudoin.co.kr


- 추신 : 최근 무늬오징어 손맛을 보려면, 포인트 선정을 아주 잘 하셔야~ 무늬손맛 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