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스트라이프

등낚골 제주레저여행 마치고, 광주공항으로 복귀 #제주여행 #제주레저여행 #등낚골 #제주공항출발 #광주공항행

반응형

제주여행을 마치고, 아침 첫 비행기라서..
제주공항에 일찍 나왔네요!



제주시는 날씨가 안좋은 상황이구요.
비가 내리기 시작하네요!


이제 이륙합니다.



비행기 이륙할 때가 가장 즐거운 시간이네요~ㅎ

이륙하자 마자 구름위로 비행을 합니다.
구름위는 그나마 날씨가 괜찮은 듯 해요!


구름위를 날으는 기분은 가히 환상적입니다.

영암 월출산 상공을 지나는 비행기!
월출산은 바위산으로서…
기암절벽이 아주 경이로운 유명한 산이지요!


광주공항에 거의 다 와갑니다.
빛내림이 아주 기분을 상쾌하게 만들어 주네요!

광주광역시 날씨는…
화창하고 아주 좋습니다.


제주레조스포츠 동호회 커뮤니티 ‘등낚골’
http://pro.jejudoin.co.kr

등낚골 (제주 여행 등산 낚시 골프 레저스포츠 동호회)

제주도 등산 낚시 골프 여행 동호회 모임 커뮤니티 제주여행 한라산 탐방 올레길 오름 제주등산 등산복 등산화 루어낚시대 갯바위낚시 워킹낚시 선상낚시 바다낚시 제주낚시 노하우 제주시 서

pro.jejudoin.co.kr


이상으로..
10월 제주도 레저여행을 마치게 되었습니다.
12월 초에~ 다시 제주도 낚시,골프 레저여행 출발합니다.
함께 하실 분들은..
등낚골 회원이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