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스트라이프

3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여행지✔ 『여행블로그』

반응형


3월 제주도 가족여행하게 되면 가볼만한 관광지 10곳 여행지를 추천합니다.

이미 오래전에 가봤던 관광지들은 당근 패스하시고, 안가본 관광지들 위주로

제주가족여행 관광코스 일정을 세우면 재밌고 신나는 제주여행이 됩니다.

 

우선, 제주도 여행을 이제 처음 준비하시는 분들은?

제주도 항공 숙박 렌터카 등을 실시간 가격비교 하시고, 맘에 드는 여행상품을

선택하여 알뜰하고 알차게 바로 예약하시면 제주도 기본여행준비 마무리됩니다.

 

『제주도in 여행 제주닷컴』 제주여행전문 사이트에서 "항공 숙박 렌터카" 가격비교 바로예약하기 → [ 이곳클릭 ]

 



제주도 항공권 숙박 렌터카를 실시간 바로예약하셨다면, 다음으로 챙겨야 하는 제주도 관광지 입장료 할인쿠폰이 있습니다.

제주모바일할인쿠폰 즉, 제주관광지입장권할인권 바코드를 처음 접하신 분들은? 제주여행 전문사이트 『제주도in』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판에 제주모바일쿠폰에 대해 설명해 놓은 게시글을 읽으시면 제주할인입장권에 대해 바로 이해가 되실것입니다.

 

『제주도in』 제주여행사이트 홈페이지에서 "제주모바일할인쿠폰" 무료신청 스마트폰에 바로다운받기 → [ 이곳클릭 ]


제주할인쿠폰에 대해 처음 접하신 분들은? 『제주도in』 여행사이트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바로가서 내용보기 → [ 이곳클릭 ]

 

제주모바일할인쿠폰은? 제주도in ( www.jejudoin.co.kr ) 여행사이트 홈페이지에서 무료신청 하시면 스마트폰에 바로 무료다운 되며, 제주 관광지 입장할 때, 매표소에 스마트폰의 할인쿠폰 바코드를 제시하면 관광지 입장료 자동할인결제 입장하게 됩니다.

그리고, 제주할인쿠폰 바코드를 1개만 무료신청 다운받으면~ 함께 여행하는 가족 및 동반자들도 모두 자동할인받고 결제하고 입장하게 되며, 제주도의 300여곳 이상의 관광지들을 할인쿠폰 바코드 1개로 입장하실 때 자동할인결제받고 입장하게 되는 제주여행필수품 입니다.

 

마지막으로, 제주도 가족여행 2박3일 관광코스 일정을 세울 때 반드시 필요한 제주도 관광지도를 『제주도in』 여행사이트 홈페이지에서 무료다운 받고, 바로 프린트 하여 여행코스 관광일정을 표기하시면서 아우 유용하게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제주도in』 제주여행사이트 홈페이지에서 '제주관광지도' 무료다운 받으러 바로가기 → [ 이곳클릭 ]

 


자~ 제주도 여행준비 및 여행할인 그리고, 여행코스일정을 세울 때 필요한 모든 것들을 잘 챙기셨다면~ 제주도 가볼만한 여행지 즉, 인기 관광지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아이들관광지와 어른들관광지로 구분하여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 3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아이들 관광지 추천 *

. 소인국테마파크

. 항공우주박물관

. 세계자동차박물관

. 박물관은살아있다

. 테디베어뮤지엄

. 퍼시픽랜드

. 제주공룡랜드&앵무새사파리

. 다이나믹메이즈

. 테디베어뮤지엄

. 믿거나말거나박물관

 

- 3월 제주도는 유채꽃이 온 세상을 노랗게 물들이고 있습니다. 

- 성산일출봉 일대와 산방산 일대의 유채꽃밭에서는 많은 관광객들이 유채꽃을 배경으로 따사로운 추억을 만들지요.

- 여러분들도 가족들과 함께 유채꽃밭에서 멋진 추억사진을 남겨보시는 것도 아주 행복한 여행이 될 것입니다.

 



* 3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어른들 관광지 추천 *

. 선녀와나무꾼

. 카멜리아힐

. 생각하는정원

. 우도섬여행

. 서귀포잠수함

. 한림공원

. 여미지식물원

. 서귀포유람선

. 에코랜드

. 한화아쿠아플라넷

 

※ 위 관광지들 보다 더 많은 관광지들을 확인하시면서 여행코스 일정을 짜고 싶다면? → [ 이곳클릭 ]

 

- 제주도는 해수욕장에도 많은 관광객들이 에메랄드빛 바다와 시원한 바람 그리고, 따사로운 햇살을 즐기는 관광객들 많습니다.

- 협재해수욕장, 함덕해수욕장, 중문해수욕장, 우도산호해수욕장 등은 제주도의 가장 유명한 4대 해수욕장 이기도 합니다.

- 제주도 낚시 체험을 하시고 싶다면, 선상낚시 생각보다 비싸지 않기 때문에 가족들과 함께 직접 물고기를 잡아서 싱싱한 회를 드시는 기쁨도 좋아요.

 

* 사랑하는 연인끼리 제주도 여행을 하신다면? 오픈카 수입차를 렌트하여 제주도의 3월 봄을 만끽하면서 해안도로 드라이브는 최고의 선물이 될 것입니다.

* 제주도 한라산을 구경하고자 한다면, 1100고지 휴게소에 차량을 파킹하고 습지구경도 하시고, 한라산의 시원한 바람과 신선한 공기를 마셔보세요.

* 국토최남단 마라도 여행을 안해보셨다면, 송악산항 마라도가는 여객선을 타고 당일치기 마라도 여행도 하시고 해물자장면도 드시면 너무 좋은 제주여행 됩니다.

 


※ 제주도 여행준비 알차고 알뜰하고 즐겁게 할 수 있는, 제주여행전문사이트 『제주도in』 홈페이지에서 여행의 모든 것을 준비하시고 시작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