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스트라이프

5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여행지 『마라도여행』

반응형

5월 가정의달 황금연휴 가족들과 아이들과 함께 제주도 가볼만한관광지 "마라도여행" 추천합니다.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그리고, 스승의날이 끼어 있는 5월은 제주도 여행하시는 가족들이 참! 많습니다.

제주도 여행하시면 꼭 가봐야하는 관광지와 제주도 섬속의 섬 우도와 마라도가 있어요, 그리고 가파도와 차귀도

또한 있습니다. 지금 가파도 청보리축제는 3월 30일 ~ 5월 12일까지 열리는 축제로서 가파도 여객선을 예약 후

가파도 입도하여 청보리밭과 축제를 즐기시면 더욱 신나는 제주도 가족여행이 될 것입니다.

 

* 오늘은 제주 마라도 여행에 대해서 안내를 해볼까 합니다~ㅎㅎ

5월 가정의달 제주도 여행지 추천

 

제주도 5월 여행을 하시면 국토 최남단 마라도 섬 여행을 해보세요.

되도록이면 날씨 맑고 화창한 날에 마라도 여행하시기를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제주 마라도 여행지도

국토최남단 마라도는?

낚시, 숙박, 음식, 볼거리가 많은 조그마한 섬입니다.

백년손님에서 마라도 장모님 많이들 보셨지요?

주업은 해녀질 이구요, 관광객들이 많이 방문하면서 부터는 마라도에 식당이 성업하게 되고 특히, 마라도 해물자장면은

그 맛이 일품인 것으로 아주 유명합니다. "자장면 시키신분~~~~ㅋㅋ"

마라도 등대와 귀여운 성당 그리고, 줄줄이 들어서있는 식당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는 재미가 아주 쏠쏠하답니다.

낚시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마라도 숙박을 예약하시고 청정해역에서 낚시를 즐기는 맛은 정말 일품이 아닐 수 없습니다.

마라도 숙박은 민박이 대부분입니다. 펜션도 있기는 하지만 몇개 없구요^^

취사형 민박이므로 가족들과 1박2일 일정으로 숙박 1박 하시면서 마라도를 제대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 마라도 여행시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꼭! 지켜주세요!

마라도를 여행오시는 분들께 당부드리고 싶은 몇가지: 

1. 쓰레기는 쓰레기통에 버려주세요. 

      (환경오염 및 바다의 미세플라스틱의 원인이 됩니다.)

2. 드신 커피컵과 음료수 병은 분리수거하여 쓰레기통에 버려주세요.  

     (길거리, 의자 위, 돌 담위, 억새 밭, 풀 밭에 그냥 놓고 가시는 분들이 너무 많아요.)

3. 담배 꽁초는 꼭 쓰레기통에 버려주세요.

    (주민들이 담배꽁초 줍는 걸로 환경정비의 날이 허비될 때가 많아요.) 

4. 화장실 이용시, 휴지 및 이물지 변기에 버리지 말아주세요. 

    (화장실 관리자가 힘들어요.) 

5. 위험지역 안내문이 있는 곳에 넘어가지 마세요.

    (위험지역에서 바닷가, 절벽위, 선착장에서 사진 찍는 분들이 너울성 파도로 인하여 물에 빠지는 사고가 번번히 발생합니다. 안전을 위한 안내문이오니 꼭 지켜주세요.)

'국토 최남단마라도'를 사랑해 주시는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마라도에서는 매월 1일 환경정비의 날로 정하여 모든 주민이 쓰레기를 치우고 있습니다.
치워진 쓰레기는 최남단 화장실 옆, 쓰레기장으로 모아두고 있습니다.
생활 쓰레기 말고도, 떠내려온 해양쓰레기가 많다보니, 한번에 치울 수 없는 폐기물들이 다소 섞여 있어 행정의 허락이 필요합니다. 

자체 폐기물들 또한 조속히 치워 청정 마라도를 지켜나갈 수 있는 마라도마을회가 되겠습니다.   

쓰레기가 치워지기 전까지는 다소 불편한 장소이지만, 여행객들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국토 최남단마라도를 사랑해 주시는 관심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제주 마라도 섬 여행안내

 

※ 제주 마라도 섬여행을 위한 배편 안내 ※

1. 마라도에 올수있는 배편은 송악산항과 모슬포항 두 곳에서 나눠 탈 수 있습니다.

2. 마라도에 오는 배편은 전화예약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마라도의 바다 날씨는 변덕이 심하오니 출발하는 전날 꼭 예약할 것과 출발 당일 오전에 전화로 운항 정보에 대하여 알아보실 것을 당부 드립니다. 또한, 조수간만의 차에 의해서 선착장이 변경되는 경우가 있으니 돌아오는 배편을 어디서 탑승해야 하는지 꼭 확인하십시오.

3. 마라도를 충분히 관광하시려면, 마라도에서 나가는 시간을 2~3시간 후로 여유있게  예약하셔야 식사 및 마라도 곳곳에 숨어 있는 자연경관을 충분히 느끼고 갈 수 있습니다. (모슬포 또는 송악산 항에서 출발-->마라도까지 약 30분 소요, 마라도 한바퀴  도보  약40분~1시간 소요)

1. 모슬포(운진항) 출발 마라도정기여객선 ☞  (064-794-5490~3)

2. 송악산항 출발 마라도가는여객선 ☞  (064-794-6661)

계절에 따라 배편운항시간이 달라질 수 있으니, 꼭 전화로 사전에 확인하시고 예약하셔야 이용에 불편이 없습니다.

참고로  제주도in ( www.jejudoin.co.kr) 여행사이트 할인쿠폰을 이용하시면 마라도 관광하시는데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미리미리 예약하여 더 안전하고 편안하고 여유로운 여행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제주도 마라도 여객선 승선할인쿠폰 무료제공

 

※ 제주도 마라도 여객선 승선 할인입장권(=할인쿠폰 바코드) 무료제공 스마트폰 무료다운 바로가기

→ [ 이곳클릭 ]

제주도 여행전문 사이트 제주도in ( www.jejudoin.co.kr ) 홈페이지에서는?

마라도 여객선 (모슬포운진항=마라도정기여객선, 송악산항=마라도가는여객선) 승선입장할인쿠폰을 무료제공 하고 있습니다. 즉, 뱃삯을 할인받는 할인쿠폰 입니다.

위에서 마라도 여객선은? 전화로 미리 예약해두고 승선하는 것을 기본으로 하고 있다는 내용을 보셨을 것입니다.

* 제주도in 여행사이트에서 제주할인쿠폰 무료신청 스마트폰에 무료다운 받으시고, 송악산항 또는 모슬포운진항 두곳 중여객선을 타는 항구의 여객선 매표소에 전화하셔서 사전예약 해두시고 여객선항 매표소 방문하시면 예약확인 후 모바일할인쿠폰 제시하시고 자동할인결제 하시고 승선표 받으시면 됩니다.

* 여기선 잠깐! 제주도 해양관련 관광지 즉, 잠수함, 유람선, 여객선, 제트보트, 요트투어 등의 관광지들은? 도선법 개정으로 인하여 개인마다 전부 신분증을 확인하는 절차가 반드시 있으니~ 남녀노소 구분없이 개인 신분을 증명할 수 있는 신분증을 반드시 지참하시고 방문하시면 되겠습니다.

제주모바일쿠폰을 생애 처음 접하신 분들은?

제주도in ( www.jejudoin.co.kr ) 여행전문사이트 홈페이지의 '공지사항' 게시판에서 제주모바일 할인쿠폰에 대해 게시글 확인하시면 되구요~ 

제주도in 여행사이트 홈페이지에서 "제주모바일쿠폰" 무료신청 무료다운 안내 영상을 보실 분들은?

→ [ 이곳클릭 ] 하셔서 안내 영상을 보시면 바로 무료신청 무료다운 받으실 것입니다.

 


 

제주 마라도 볼거리 안내

 

마라도 섬에서 볼만한 관광지 입니다.

국토최남단비, 마라등대, 마라도성당, 초콜릿박물관, 마라분교 등이 있습니다.

* 예전에는 전동카트를 대여하여 마라도 섬 일주 드라이브 하면서 시원하게 달렸으니 환경을 고려하여지금은 도보로 이동하면서 마라도 섬을 즐길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 제주도 마라도 섬여행을 하실 때에는?

1. 마라도 여객선 매표소에 전화를 하셔서 사전에 예약을 하세요. (운징항 또는 송악산항)

2. 제주도in 여행전문 사이트에서 모바일할인쿠폰 무료신청 무료다운 받으세요.

3. 개인신분증을 반드시 챙겨서 방문하세요.

4. 여객선항 매표소에 도착하면 예약확인 및 모바일쿠폰 제시하고 자동할인결제 입장하세요.

5. 해상공원사용료는 현장에서 현금으로 결제합니다. (공원사용료는 비싸지 않아요)

6. 마라도섬에 당일 입도 및 출도를 하시기 때문에 왕복으로 배표를 끊으시면 됩니다.

 


 

제주도in ( www.jejudoin.co.kr )

 

* 제주도in 제주여행전문 사이트와 함께 즐거운 제주도 5월 가족여행을 즐기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