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스트라이프

11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가을철여행' 제주도in

반응형



『 11월 제주도 가을여행을 위한 제주도 가볼만한곳 관광지 안내 』

11월 제주도의 가을은 억새와 단풍으로 한층 더 아름답게 물들어 갑니다.

제주의 가을을 만끽하는 제주도 가볼만한곳 가을여행 10선을 안내합니다.


 * 11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가을여행 10선 *

. 법환포구,한림,하도리 해안의 물질하는 해녀들의 모습 그리고, 세화 해녀박물관

. 생이기정 바람맞으러가는길 (용수리 포구 ~ 당산봉 방향) 올레길 12코스.

. 내도알작지,갯깍주상절리 해변에서 몽돌과 파도의 환상적인 음향을 감상하자.

. 자전거쉐어링,바이클린으로 억새와 바다를 가까이 감상하다. (김녕,월정,평대해안가 푸른바이크쉐어링 행사참여)

. 오름의 여왕 따라비오름에서 제주 가을억새를 제대로 만끼하자.

. 선림사,천왕사의 바람을 따라 춤추는 풍경소리에 힐링을 담아보자.

. 한라산 관음사코스에서 제주도 한라산 가을단풍을 감상해보자.

. 모슬포 최남단 방어축제 참가하여 회도먹고 다양한 이벤트 행사를 즐기자. (11.30~12.3)

. 새벽어시장에서 삶의 싱싱한 활력이 샘솟는 뜨거운 현장을 느껴보자. (서부두,한림,성산,서귀포 수협위판장 주변 어시장에서 저렴하게 구입)

. 감귤농장체험&귤차&족욕&만들기 체험이 무르익어가는 11월에 직접 몸소 체험을 하면서 가족들과 신나는 추억을 만들어 보자.



제주도 11월 가을여행은~

제주도를 대표하는 감귤체험이 있어서 더욱 신나는 여행이 됩니다.

그리고, 제주도의 바람을 볼 수 있는 억새가 많아서 삼다도를 진정으로 느낄 수 있는 계절이기도 하지요.

맛있는 흑돼지구이와 싱싱한 회, 따끈한 고기국수와 몸국을 드시면, 가을의 싸늘한 기운을 따스한 마음으로 바꾸어 줍니다.

제주도 11월 관광지 입장하여 할인받고 즐기실 분들은~

제주도 여행전문 사이트 제주도in ( www.jejudoin.co.kr ) 여행사이트 홈페이지에서 '매표소자동할인쿠폰' 바코드를 하나만 무료로 챙겨서 함께 여행하는 가족들 등 전원 할인결제 입장하세요.

 


가을철 제주여행을 이제 막! 준비하시는 분들은~

제주도in 여행 제주닷컴 ( jeju.jejudoin.co.kr ) 여행전문 사이트에서 준비하시면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