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스트라이프

공인중개사 인강 『2020년 제31회 』 학원실강 동영상강의 '랜드미'

반응형


2020년도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은 10월 24일 토요일 또는 10월 31일 토요일 중에서

산업인력공단 2020년도 자격시험 계획표에 나올것으로 예상됩니다.

공인중개사 시험에 도전하여 부동산자격증 취득하여 노후를 완벽하게 대비하실 분들께서는

공인중개사 학원 실강을 카메라 촬영 후 인코딩 과정을 거쳐서 인강사이트에 등록하여 회원들로

하여금 수강신청 후 1년간 자유시청 하도록 서비스 하는 공인중개사 인터넷강의 1위 사이트 '랜드미'

지금 무료가입 후 1년 종합반 동영상강의를 수강신청 하시고 열심히 공부 시작하세요.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하시는 대부분의 수험생들 공부하는 스타일이? 남들보다 먼저 공부를 시작하고,

교재는 반드시 구매하여 강의와 함께 공부하시는 분들 입니다.

요즘 경기도 안좋고 돈도 없다고 하시어 교재없이 인강만 시청하면서 공부들을 하시는데, 그런분들이

합격하는 시대는 이미 끝났습니다. 왜냐면, 공인중개사 시험문제가 아주 어렵게 출제되는 경향이 있어서요.

안그래도 분량도 많고 시간도 없는데, 거기다가 시험문제까지 어렵게 나온다니 환장할 노릇이죠.

여하튼 공인중개사 인터넷강의 사이트 '랜드미' 무료가입 후 1년 종합반 동영상강의 수강하시면 적중률이 가장 좋은

공인중개사 유명강사진들이 있기 때문에 수업강의만 잘 따라가셔도 합격하시는데에는 아무런 거리낌이 없습니다.

공인중개사 시험점수 과락 40점 평균 60점만 넘으면 합격이기 때문에 여러분들은 크게 걱정 하실 필요 없어요.

랜드미 운영자가 하라는 대로만 하시면 반드시 부동산 자격증을 여러분들의 손에 쥐게 될 것입니다.

공인중개사 학원 년간 커리큘럼에 맞춰서 랜드미 인터넷강의도 매일 동시에 업데이트 새롭게 됩니다.

이론강의

문풀강의

기출강의

심화강의

요약핵심강의

모의고사강의

족집게강의

그리고, 각과목별 특강강의가 있습니다.

이렇게 진행되는 1년간의 모든 과정을 들으시고 교재를 챙기시고 공부하시면 반드시 합격합니다.

매일 매일 1년간 꾸준하게 놀지않고 공부에만 매진하신다면 1년안에 1.2차 시험 합격은 물론이거니와 자격증을 내손에 받을 수 있어요.

 


이제부터 공인중개사 시험공부 및 합격은, 랜드미 ( www.landspa.or.kr ) 공인중개사 인터넷강의 사이트와 함께 하세요.

여러분들은 반드시 부동산 자격증을 손에 쥐게 될 것입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랜드미 고객센터에 전화하시면 성심껏 답변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