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등낚골 11월 제주무늬에깅 정기출조 첫날 조과물 #등낚골 #산남에깅 #무늬오징어 #조과물 #11월정기출조

반응형

등낚골 11월 제주도 무늬오징어 에깅 정기출조 첫날에

제주에 도착하자 마자 짐을 풀고 서귀포 국민포인트로 열심히 다렸네요.

첫날은 늘~ 손맛을 보기 위해 열심히 흔들어 제낍니다..ㅎㅎ

에깅하기 아주 좋은 날씨와 바당 상황인데,,,

무늬가 입질을 하지 않네요~!!

 

남들은 한두마리씩 잡아서 복귀하는데,,,

꽝의 기운이 스물스물 올라오는 듯 하더니,,,

막바지에 연타로 두마리가 올라와 주었네요..^^

 

역시 첫날은 꽝을 면해야 한다는 생각에 열심히 흔든 결과 입니다.

첫번째 무늬 올린다음에~ 바로 두번째 무늬가 올라왔네요.

두번째 무늬는 사이즈가 준수합니다...ㅎㅎ

 

오늘 두번째 날에는 제주시권에서 에깅을 해봐야 겠네요.

제주시권에서도 무늬가 잘 올라오고 있다고 하네요!

 

 

겨울철 저수온기 시즌에는 서귀포 산남권에서

에깅을 하시면 좋습니다.

오늘이 11월 17일 수요일 이네요!

제주시권에서도 무늬가 잘 올라온다고 하니~ 

오늘은 제주시권에서 에깅을 해봐야 겠습니다.

아직 서제주 바다수온이 17도 이상을 유지하고 있으니,

무늬에깅에서 조과를 올리는데 적당한 수온이기도 하네요.

 

등낚골 http://pro.jejudoin.co.kr 

 

등낚골 (제주 여행 등산 낚시 골프)

제주도 등산 낚시 골프 여행 동호회 모임 커뮤니티 제주여행 한라산 올레길 오름 제주등산 등산복 등산화 루어낚시대 갯바위낚시 워킹낚시 선상낚시 바다낚시 제주낚시 노하우 제주시 서귀포

pro.jejudoin.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