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온라인강의 홈페이지구축 이러닝솔루션 교육닷넷 #교육닷넷 #이러닝솔루션 #인강홈페이지구축 #강의홈페이지 #홈페이지구축솔루션

반응형

인터넷강의 동영상강의 홈페이지구축 이러닝솔루션 #교육닷넷 입니다.

교육닷넷 인터넷동영상강의 이러닝 홈페이지구축 솔루션은...

다양한 기능이 있는 이러닝홈페이지구축 솔루션입니다.

여느,,, 인터넷강의 홈페이지와 동일한 모든 기능들이 장착되어 있는 솔루션입니다.

기본적으로...

강의등록, 교재등록, 패키지강좌등록, 회원관리, 이벤트관리, 배너관리, 수강관리, 내강의실, 주문내역, 구매내역, 기타등등

다양한 이러닝강의 관리기능과 커뮤니티 관리기능 등 여러가지 다양한 기능들이 장착되어 있는 이러닝솔루션 입니다.

특히, 회원들이 가장 좋아하는...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네아로) 기능이 장착되어 있기 때문에~

많은 회원님들께서 수월하게 회원가입 하시고, 로그인 하시어,,, 강의 및 교재를 구매하시고,,, 내강의실에서 주어진 수강기간 동안 열심히 공부를 하시고 계십니다.

교육닷넷 이러닝 솔루션으로 인터넷동영상강의 홈페이지를 운영함에 있어서(10년이상 인강사이트 운영중)...

인강홈페이지가 불편하다거나 하는 등의 불평 불만 사항이 전혀 없었기 때문에~ 수강생들에게 최적화된 인강사이트로 인정하는 바입니다. (인강사이트는 운영관리자 편의주의가 아닌,,, 수강생 편의주의로 만들어져야 하는 것입니다!)

즉, 교육닷넷 이러닝 홈페이지구축 솔루션이 바로... 수강생 위주의 편의주의로 만들어진 강의사이트 라는 점 인지하시면 좋습니다.

아래 교육닷넷 이러닝솔루션 홈페이지에서...

솔루션 이용가격 등에 대해 상세히 등록되어 있으니,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 교육닷넷 http://www.kyo6.net **

 

교육닷넷 인강 홈페이지 구축 이러닝솔루션✔

교육닷넷 이러닝 인강사이트 사이트개발 사이트구축 동영상홈페이지 홈페이지구축 홈페이지솔루션 온라인강의 강의사이트구축 홈페이지제작 이러닝툴 이런툴 인강홈페이지 인강홈페이지구

www.kyo6.net

 

반응형